본문 바로가기
<Book>/<자기계발>

책 <프랑스 여자는 늙지 않는다> 소개 줄거리 저자소개 느낀점

by [SeMo] 2023. 3. 25.
반응형
728x170

저자 미레유 길리아노 , 출판 흐름출판


<프랑스 여자는 늙지 않는다>

 

미레유 길리아노의 '프랑스 여자는 늙지 않는다'는 프랑스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책입니다. 작가는 프랑스 여성들의 아름다움이나 스타일이 어떻게 유지되는지에 대한 비결에 대해 탐구하고, 이를 프랑스 문화와 엮어서 설명합니다.

책에서는 프랑스 여성들이 어떻게 자연스럽게 아름다움과 스타일을 유지하는지에 대한 여러 가지 팁과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며, 이를 바탕으로 일상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작가는 프랑스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드는 방법을 제안하며,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될 만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 책은 프랑스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면서도,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가치관, 사회적인 문제들을 다루며 프랑스 문화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여성들이 자신의 아름다움과 스타일을 유지하는 데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외면적인 것뿐 아니라 내면적인 것도 매우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줄거리>

 

미레유 길리아노의 '프랑스 여자는 늙지 않는다'는 프랑스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 그들이 아름다움과 젊음을 유지하는 비결, 그리고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인생에 대한 교훈을 전달하는 책입니다. 이 책은 아래와 같이 여러 가지 주제를 다룹니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추구
프랑스 여성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강조하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중시합니다. 화장이 짙은 메이크업보다는 건강한 피부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선호하며, 이를 통해 우아하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음식과의 관계
프랑스 여성들은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합니다. 다이어트에 집착하기보다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즐기며, 음식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합니다. 또한, 느긋한 식사 시간을 통해 음식을 천천히 즐기며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운동과 일상 활동
프랑스 여성들은 극한 운동이 아닌 일상 활동을 통해 운동을 즐깁니다. 산책이나 자전거 타기, 춤추기 등의 저강도 운동을 일상에 스며들게 하여 건강을 유지하며, 체중과 체형을 관리합니다.

스트레스 관리와 여유 즐기기
프랑스 여성들은 스트레스 관리에 탁월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줄 압니다. 이를 통해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유지하며, 이는 건강과 아름다움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명상, 요가, 호흡법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휴식을 취하는 법을 소개합니다.

자아를 돌보는 법
프랑스 여성들은 자신을 사랑하고 돌보는 태도를 유지합니다.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며 관심사나 취미를 즐기고, 친구들과의 교류를 통해 사회적인 관계를 유지합니다. 이는 정신적으로도 건강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자신을 아끼고 존중하는 마음가짐을 갖추어 자기 자신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이러한 자세는 나이가 들어도 아름다움과 젊음을 유지하는데 기여합니다.

패션과 스타일
프랑스 여성들은 패션과 스타일에 뛰어납니다. 그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성숙해지는 스타일을 추구하며, 자신에게 어울리는 옷을 고르는 법과 액세서리 활용 등 다양한 팁을 공유합니다. 이를 통해 개성을 강조하고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표현합니다.

 

책 '프랑스 여자는 늙지 않는다'는 프랑스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 아름다움과 젊음을 유지하는 비결을 통해 독자들에게 건강하고 긍정적인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이 책을 통해 우리는 프랑스 여성들의 생활 철학을 배우고, 이를 자신의 일상에 접목시켜 아름다움과 젊음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자 "미레유 길리아노"

Mireille Guiliano

Mireille Guiliano은 루이비통 모에헤네시(LVMH) 그룹의 샴페인 브랜드인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의 전 최고경영자이며, 프랑스와 프랑스식 생활양식을 홍보하는 대사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파리소르본 대학교에서 불문학과 영문학을 전공하고, 영문학과 독문학으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유엔에서 통번역사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다. 그녀는 <뉴욕 타임스>, <USA 투데이>, <타임> 등 다수의 매체에서 소개되었으며, <투데이 쇼>, <The Early Show>, <오프라 윈프리 쇼> 등의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Mireille Guiliano의 대표적인 저서인 《프랑스 여자는 살찌지 않는다》는 전 세계에서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37개 국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이 책은 프랑스 여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며, 식습관과 운동 방식, 그리고 삶의 태도 등에 대한 프랑스 여자들의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프랑스 스타일》, 《여성과 일과 사교술(Women, Work & The Art of Savoir Faire)》, 《프랑스 여자는 살찌지 않는다, 실전 요리편(The French Women Don’t Get Fat Cookbook)》 등의 책을 출간하였습니다.

현재 Mireille Guiliano은 뉴욕과 파리, 프로방스를 오가며 당당하고 우아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이 책을 읽고 느낀 점>

 

저는 '프랑스 여자는 늙지 않는다'를 읽고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프랑스 문화에서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아름다움에 대한 접근법이 미국과 많이 달라서, 프랑스 여성들이 어떻게 나이를 먹어도 여전히 아름다운지 궁금해졌었는데, 이 책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작가가 언급한 것처럼, 프랑스 여성들은 라이프 스타일과 태도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이를 먹어도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고, 적당한 운동을 하며, 스트레스를 피해갈 수 있는 태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인상 깊었습니다. 또한, 작가가 언급한 것처럼, 프랑스 여성들은 간단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자신을 잘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도 배웠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책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이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데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미용 시술에 의존하고 있지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태도를 가지면 나이를 먹어도 여전히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이 책은 프랑스 문화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좋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책을 읽고, 프랑스 여성들처럼 건강하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며, 나이를 먹어도 여전히 아름다운 여성이 되고 싶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


세상의 모든 책 [SeMo]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